숑숑숑

'숑숑숑' 소개.

숑숑숑~ 2009. 12. 22. 14:36


저는 대한예수교 장로회 통합측 목회자 입니다.

저는 榮主益人(주께는 영광을 돌리고, 사람들을 이롭게하라)는
성서의 "하나님사랑 - 이웃사랑"의 정신을 기초로 삶을 살아갑니다.

저는 누가복음 10장 25-37절의 말씀을 기초하여, 나와 내가 도울 이웃들을 구분하기보다,
그 이웃이 되길 바라는 삶을 살고자 합니다.

저는 5천여년의 역사가 있는 이 땅 대한민국을 사랑하며,
수천년의 강토와 홍익인간의 정신이 변하지 않길 원하는 보수주의자입니다.

저는 벌레 한마리 길고양이 하나의 생명도,
사람이나 어떤 존귀한 자의 생명과 같다 여기는 사람입니다.

저는 이 땅에 진정 예수를 닮아가며, 예수처럼 사랑하고,
마라나타의 정신으로 살아가는 참 그리스도인들이 넘치길 원하는 사람입니다.

저는 경상북도 대구에서 태어났고, 자랐으며, 청소년시절 잠시 외국생활을 경험하고,
병역의 의무를 마치고 사는 보통 대한국민입니다.

저는 이 시대, 이 대한민국에는 대형교회보다,
한 동네를 섬기며 함께하는 이웃을 원하며 서울에서 개척을 시작한 사람입니다.

그렇기 때문에 이 블로그를 통해 글을 적으며,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.



'숑숑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 곳은..  (0) 2009.12.22